☆바이욕스카이호텔 과일부페(방콕)☆
방콕스토리 1.
정신없이 지나간 방콕에서의 사흘~
틀에 짜여진 여행상품은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 이번 방콕도 자유여행을 했는데, 영화 트레인스포팅이 떠오를 만큼 뛰고 또 뛰고 또 뛰고...
짧은 일정이라 하루 24시간을 정말 48시간 처럼 쓰기위해 부단히도 노력했던 여행이었습니다. 밤에는 잠도 안자고 돌아다니느라 눈에는 다크서클이 내려오고 코에서는 피를 줄줄 쏟을 만큼 피곤하기도 했지만, 그래서 더 기억에 남고 즐거운 여행이었네요^^
방콕 여행스토리로 처음 소개하고자 하는곳은 바로 방콕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는 바이욕스카이빌딩 18층의 과일부페입니다.
바이욕 스카이빌딩은 방콕의 랜드마크성격을 지닌 건물이라 볼 수있습니다. 높이가 88층으로 호텔, 부페 , 전망대, 과일부페, 스파, 뷰티살롱, 휘트니트센터 등이 있습니다. 얼마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호텔 수준도 4성급중에서는 최고로 꼽힐 만큼의 객실로 변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호텔 중의 하나라 볼 수 있죠.
그 중에서 이곳은 부페에 강하다는 것이 자랑거리 입니다. 방콕부페 중 가격대비 최고라 할수있는 맛과 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과일부페는 우수한 전문가가 과일을 선별하기때문에 과일의 품질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것과는 비교도 안될정도의 당도와 맛을 보장하고 있죠.
과일부페에는 수십가지의 생과일과 초컬릿퐁듀, 과일푸딩, 아이스크림 , 생과일쥬스,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과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곳에서 식사대신으로 먹어도 될 만큼 풍성한 과일이 있답니다.
저는 두리안과 망고스틴 노란망고를 좋아하는데 언제 또 이렇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겠나 싶어 정말 풍성하게 (?) 먹고왔네요^^
가격은 250밧. 한국돈 만원정도입니다. 숙박객에 한해 180밧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인이 태국현지에서 운영하는 동대문이라는 여행사를 거치면 230밧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230밧에 먹고왔네요.
주의할점은 한국뷔페도 그렇겠지만, 한번씩 단체가 휩쓸고 간 뒤에는 과일들이 좀 휑~ 하다고하니... 그것도 복불복이겠죠^^ 그러니 너무 늦은시간보다는 조금 일찍가는 것이 풍성한과일을 보장하는 길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주변에 추천할 볼거리로는 걸어서 5분거리에 있는 빠뚜남 시장입니다. 한국의 동대문? ㅎ 태국현지인들의 삶이 뭍어나는 장소지요. 태국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에누리라는게 있어서 가격흥정을 하다보면 물건을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웃님들도 기회되시면 꼭한번 들러보세요♥
이 장소의 주소 : Phetchaburi 21, Thanon Phaya Thai, Ratchathewi, 방콕 10400 타이 (지도 보기)
주소의 정확도 : 정확도 보통 - 지도에서 그 근처를 찍었어요. 근처에서 조금만 찾으면 되요
이 장소의 전화번호 : 6626-563000
이 글은 안드로이드 어플 우리동네 시즌 2에서 예삐스와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어플에서는 더 재밌는 기능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PC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