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1. 9. 14. 21:59


우리국수마을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전주 국수집의 양대산맥으로는 이연국수와 우리국수마을이 있지요.
어떤 분의 블로그 포스팅을 봤을 때 이연국수가 소녀시대라면 우리국수마을은 원더걸스라고 비유하셨는데 그 말에 깊이 공감했습니다.
이연국수가 소면을 사용하는 반면 우리국수마을은 감자국수(멸치국수)를 제외하고는 모든 국수에 중면을 사용합니다.
여름의 콩국수는 밖에서 사먹는 집 중에서는 최고지요!
가격도 3500원에서 비싼 것이 5000원으로 저렴하고요
무엇보다 양이 엄청 많아서 제일 작은 걸 시켜도 혼자 먹기에는 많을 때가 허다하죠..
아주머니들이 활기차게 일하시는 모습을 보면 마음도 뜨뜻해지고요
반찬은 별 거 없고 고추에 쌈장, 김치를 주시는데 그게 얼마나 맛있는지 모릅니다. *-_-*
단.. 비빔국수의 경우 이연국수도 그렇지만 비빔국수는 새콤한 맛이 조금 부족해 아쉬워요.. 이연국수는 비빔국수가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강한데 우리국수마을은 매콤하지만 달달한 맛이 조금 적어요. 대신 채소를 많이 넣어주어서 씹는 맛이 있답니다. 중면을 사용해 쫄면같은 식감도 있고요. 면을 참 잘 삶으시는 것 같아요. (몇 번 먹다보면 괜히 중독 ;)
아침 일찍 주변을 지나간 적이 있는데 멸치육수 삶는 냄새가 참 맛있게 나서 아침밥 잘 챙겨먹지 않는 저도 배가 고파지더군요..ㅎㅎ
우리국수마을을 추천합니다~!


이 장소의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 1588-18 (지도 보기)
주소의 정확도 : 정확도 모름 - 정확도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예전 글인 거 같습니다.
이 장소의 전화번호 :

이 글은 안드로이드 어플 우리동네 시즌 2에서 김코난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어플에서는 더 재밌는 기능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PC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