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1. 8. 7. 23:41


노스 조지아 프리미엄 아울렛
우리나라에도 파주, 여주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죠.
이곳 조지아주 애틀랜타에도 비슷한 게 있네요.

소위 명품이라는 브랜드가 있는 건 아니구.
아디다스, GAP 등의 패션 브랜드들이 있네요.

상품 구색은 우리나라와 다르지 않고
정말 비슷하네요.

사람들만 다르지 않으면
매장 내부는 한국인지 미국인지도
잘 모를 정도로 비슷한 점이 많아요.

싼지는 평소 잘 몰라서...
함께 간 사람은 싸다며 휴고보스 티를 하나 사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까 홈페이지도 있네요.


이 장소의 주소 : 800 State Highway 400, 도슨빌, 조지아 주 30534, 미국 (지도 보기)
주소의 정확도 : 정확도 모름 - 정확도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예전 글인 거 같습니다.
이 장소의 전화번호 :

이 글은 안드로이드 어플 우리동네 시즌 2에서 보통미각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어플에서는 더 재밌는 기능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PC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