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1. 8. 21. 08:41


쁘띠프랑스

베토벤 바이러스, 시크릿가든, 런닝맨 등의 방영으로 유명세를 탔으나 프랑스 혹은 유럽문화를 소개하기 위한 전시와 공연 등이 펼쳐지는 문화공간입니다.

8월말까지 유럽인형전이 펼쳐지고 있으며, 동시에 야간개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입장료가 8,000원이라는 점이 관람객들에게 큰 부담인데요. 아울러 공간이 작은 점도 주말관람객들에겐 이런저런 불편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유를 즐기실 줄 아는 분들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가 있는 장소가 있는데요.

1. 사랑의 종탑에 올라가 건물들 사이로 청평호를 바라보기
2. 사랑하는 사람과 강마에카페에 앉아 청평호를 바라보며 도란도란 얘기나누기
3. 전망대옆 어린왕자 산책길을 따라 사랑하는 사람과 손잡고 걷기(성인 걸음 약30분 소요, 초반 오르막)
4. 스탬프천을 사서 곳곳에 스탬프를 찍으며 추억남기기

하루의 여유와 낭만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강추

참고로 쁘띠프랑스를 차로 가실 땐
대성리를 지나 청평댐이 보이면 고성리방향으로 우회전하시면 되는데요. 391번 지방도 약15분 정도의 길이 청평호를 끼고도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 입니다.

가는 길에 잠시 차를 세워 북한강을 바라보며 또 하나의 추억을 남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장소의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616-2 (지도 보기)
주소의 정확도 : 정확도 모름 - 정확도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예전 글인 거 같습니다.
이 장소의 전화번호 : 031-584-8200

이 글은 안드로이드 어플 우리동네 시즌 2에서 청평남자신군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어플에서는 더 재밌는 기능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PC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