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냉은 물냉과! 물냉은 비냉과?
날씨 더울 땐 역시 냉면이 최고지요. 오늘은 오다가다 가봐야겠다 별러 왔던 집을 갔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추천해서 더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근처에서 자동차 검사를 받고 가보게 됐지요. 가양역 가까운곳이고 화곡역에서 가양대교로 가는 방향입니다.
기대가 크면 맛은 상대적으로 못할 수가 있는데 여긴 오랫만에 만족스럽네요. 사실 냉면집 리뷰를 하려고 며칠 전 다른 집에도 갔었는데 두 번 못먹을 곳이라서 소개 못했는데, 오늘 이 집은 만족스러워서 자주 이용하겠네요.
역시 냉면은 함흥식일까요. 얼마 전 갔던 평양식보다 좋으네요. 면발이 야들야들하고...
이 집은 국물이 깔끔하고 맑은 느낌이네요. 요즘 다시다로 육수랍시고 파는 집들이 있다던데, 이집은 순수한 육수라고 자신 있게 써붙였네요. 국물 느낌이 그 말에 신빙성을 더합니다.
오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점잖은 노부부께서 백발을 날리며 잡수시는 모습이 정겹습니다.
물냉 비냉 만두를 시켰고 물냉 먹다가 비냉 뺐어 먹으니 맛있네요. 비냉 뺐겼다고 자연스레 물냉 뺐어 먹더니 비냉 먹다 물냉 먹는 맛도 좋다고 하네요.
역시 물냉은 비냉과 비냉은 물냉과 먹어야 제맛인가요!
함흥본가
물/비냉 8,000원
만두 7,000원
이 장소의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28-5 (지도 보기)
주소의 정확도 : 정확도 모름 - 정확도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예전 글인 거 같습니다.
이 장소의 전화번호 : 02-3662-1556
이 글은 안드로이드 어플 우리동네 시즌 2에서 보통미각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어플에서는 더 재밌는 기능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PC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