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2. 20. 05:12


★ 우리동네가 더 가까워진 제3차 연합정모 ★

인천에서 진행된 1, 2차 굴정모에 이어
서울 서초구 신원동 청계산 자락에 위치한 "한소반"이라는 식당에서 제3차 연합정모가 성공적으로 열렸습니다.
이번 모임은 서울, 인천, 과천, 의정부, 화성에서 오신 분들로 이루어졌고 특히 가족분들도 참석하여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열린 연합정모였습니다.

♥ 정모의 이모저모 ♥

☆☆ 1차 모습 ☆☆

오후 2시부터시작된 연합정모.
저녁에 모이다가 낮에 모이니 또다른 묘미가 느껴지네요. 메밀전과 보쌈, 칼국수와 죽을 늦은 점심삼아 모두들 맛있게 드셨고 청계산자락에 있어서 그런지 막걸리가 땡기는 날이었네요.
이날도 역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빵언니의 회오리신공.....난 아무리해도 안되는데...ㅋ
막걸리 한잔씩 들이키면서 서로의 근황에 대한
많은 얘기들이 오고갔네요.
저희 정모에 빠져서는 안될 말아먹기님의 말아먹기 신공....ㅎㅎㅎ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말아먹기님의 마이다스 손이 바삐 움직이면서 분위기는 점점 더 고조되고
모두들 정모의 매력속으로 푹 빠져들었답니다.
이 자리에서는 노원구에서도 진행되고 있는
정모와 조인하여 다음에는 좀더 알찬 정모를 갖기로 어느정도 의견일치가 이루어졌습니다.추카추카

☆☆ 2차 모습 ☆☆

과천으로 자리를 옮겨 은하수님께서 추천장소에 올리신 "커피브라더"에서 2차를 가졌습니다.
배도 불렀으니 이젠 분위기 있는 곳에서 커피의 향을 음미하며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 만든 핸드드립 커피를 한잔씩 마셨습니다.
배가 호강을 했으니 입도 호강을 시켜줘야 탈이 없다는....ㅋㅋㅋ
여기서는 한결가치님의 새로운 모습(개그맨 보다 더 웃긴)을 보게되서 모두들 웃음의 도가니로 빠져 들었고 모두들 행복해 하는 순간이었습니다.

☆☆ 3차 모습 ☆☆

웃고 떠들며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덧 저녁시간
정모의 즐거운 여운들이 남았는지 모두들 헤어지기를 아쉬워하는 눈치들이었습니다.ㅋㅋ
그래서 간 곳이 참나무 장작 바베큐 전문점인 "옛골토성"
참나무 장작에 익힌 훈제오리와 다양한 소시지 그리고 삼겹살이 너무나도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여기서도 정모의 분위기를 더욱더 고조시키기 위하여 말아먹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못다한 얘기들이 얼마나 남았는지 여전히들 웃고 떠들며 이야기 삼매경에 빠져들었고 일때문에 정모에 참석 못한 여우사이밍밍님과 사정(?)이 생겨서 못 오신 세희얼짱님과의 영상통화를 통해 저희 모두는 인사를 나누며 다시 한번 정모의 여운을 만끽했습니다.
나올때 보니 이곳에선 후식으로 군고구마를 직접 구워서 주는데 요게 또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그러나 슬프게도 군고구마를 먹으면서 아쉬운 작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ㅠㅠ

*************************************

세차레에 걸친 정모를 통해서 단순히 먹고 마시고 친목만 나누는 것이 아니라 보다 뜻있는 그런 정모의 모습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공감된 의견들이 여러차례 있었지만....실천이 어렵다는.ㅠㅠ
그러나 정모에 참석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면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들을 다양하게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

*************************************

♥ 참석자소개 ♥

서울에서는 까공마마님, 빵울이네언니 새로 오신 밥은먹다니냐님 그리고 잘생긴분이 참석을 하셨습니다.

인천에서는 은하수가로수님과 아이들(2명)
앱카매니저, 겁나멋져, 쉐보레스파크님이 참석을 하셨습니다.
영상통화로 정모에 간접적이나마 참석해서 인사를 나눈 여우사이밍밍님도 계시네요.ㅎㅎ

과천에서는 말아먹기님과 골라먹기님 두분의 아이들(2명)이 참석을 하셨습니다.

의정부에서는 2일전 병원에서 퇴원하고
아픈 몸을 이끌고 정모에 새로 합류한 August님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화성에서는 August의 정모참가를 돕기 위해
화성에서 의정부까지 pick up도 마다하지 않은 부산사나이 자칭 서울내기라고 주장을 하는 한결가치님이 새로 참석을 하였습니다.

성남에서는 영상통화로 세희얼짱님께서
간접적이나마 참석을 하였습니다.ㅋㅋㅋ

♥ 감사의 인사 ♥

이번 정모를 준비하느라 동분서주한 은하수가로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부상투혼도 마다하지 않은 August님과
August님을 정모에 참석시키기 위해 장거리 운전도 마다하지 않은 한결가치님께 고마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공부하랴 일하랴 바쁜 와중에도 정모에 참석해주신 밥은먹고다니냐님께도 고마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이 장소의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원동 192-82 (지도 보기)
주소의 정확도 : 정확도 매우 높음 - 안내 책자, 영수증, 명함에 써있는 주소에요
이 장소의 전화번호 : 02-3453-1500

이 글은 안드로이드 어플 우리동네 시즌 2에서 잘생긴분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어플에서는 더 재밌는 기능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고고씽~ PC에서